지난 2024년 1월 12일 제자광성교회(박한수 목사)에서 열린 '고양시 범 시민 비상대책위원회 발대식'에서 발표한 결의문 전문이다.
사회문제를 야기하는 이단사이비 척결을 위한 결의문
우리는 인간의 존엄을 파괴하며 잘못된 사상에 뿌리를 두고 반사회적, 반윤리적 행위를 일삼는 이단 및 사이비 척결을 다짐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.
1. 우리는 이단과 사이비로부터 내 자신과 가정, 그리고 지역사회와 이웃을 보호하고 우리의 삶의 현장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 노력한다.
2. 우리는 이단과 사이비의 반사회적이며 반윤리적인 행위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주변 사람들에게 그 위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며, 안전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앞장선다.
3. 우리는 이단과 사이비의 잘못된 행위와 포교들이 우리의 가정과 주변의 삶의 현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심각성을 인지하고 그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예방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.
4. 우리는 이단과 사이비의 반사회적이며, 반윤리적인 행위들로 인해 지역사회가 피해를 당하지 않게 정부기관과 언론기관 등의 협조를 받아 대책을 마련하고 그 대책을 실행해 나갈 것을 결의한다.
5. 우리는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을 다짐한다.
2024년 1월 12일
고양시 범 시민 비상대책위원회 일동
저작권자 © 양심적지성인기자집단 C헤럴드(CHERALD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